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빨리 할 걸 그랬네요..

이런 업체가 있다는 걸 알았다면 더 빨리 했을텐데

조금 후회스럽기도 하네요.

피해금액만 300만 원정도 인데 지금 생각하면

그 돈을 너무 의미없게 날렸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ㅠㅠ


다들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침착하게 잘 찾아보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