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할 걸 그랬네요..
이런 업체가 있다는 걸 알았다면 더 빨리 했을텐데
조금 후회스럽기도 하네요.
피해금액만 300만 원정도 인데 지금 생각하면
그 돈을 너무 의미없게 날렸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ㅠㅠ
다들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침착하게 잘 찾아보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업체가 있다는 걸 알았다면 더 빨리 했을텐데
조금 후회스럽기도 하네요.
피해금액만 300만 원정도 인데 지금 생각하면
그 돈을 너무 의미없게 날렸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ㅠㅠ
다들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고
침착하게 잘 찾아보시고 해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