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콘텐츠룸

[소식] 아크링크-법률사무소 대정, 몸캠피싱 및 디지털 범죄 법률 자문 협력 MOU 체결

2025.08.08


디지털 범죄 대응 전문 기업 아크링크(Arklink)는 지난 종합법률사무소 대정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크링크는 몸캠피싱·딥페이크 등 디지털 성범죄 대응 지원 서비스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종합법률사무소 대정은 서울고등법원 판사 출신 김영대 대표변호사의 30여 년 법조 경험을 기반으로 전문적인 법률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아크링크를 통해 변호사 위임 및 자문을 요청할 경우 법률 상담과 관련해 20% 비용 감면 혜택이 제공돼, 최근 급증하는 몸캠피싱 피해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신속한 법률 지원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김영대 대표 변호사는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들의 정신적 회복을 돕기 위해 실질적인 법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피해자들이 법적 대응 역량을 갖추고 범죄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옆에서 든든한 지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아크링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보안 기업에 대한 단순한 법률 지원 이외에도 보안 솔루션의 혁신을 뒷받침하는 업무협약의 출발점”이라며 “몸캠피싱과 딥페이크 대응 솔루션에 법률 자문을 연계해 보다 체계적인 피해 대응 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원문보기


썸네일 대정 법률사무소 MOU.png (대표)